카테고리내 문서

[문제 에스컬레이션 신청] 가이드

1. [신청서 제출]을 클릭하여 이 신청서의 제출 페이지에 액세스하세요.


2.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해당 신청서의 정보를 입력하세요.

A. 거래 관련 신청 작성 안내
  • 거래 페어 :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 이 신청서와 관련된 거래 페어를 선택해 주세요.
  • 거래 주문 스크린샷: MEXC 공식 웹사이트 또는 MEXC 앱에서 이신청서의 거래 주문을 찾아 거래 주문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세요.
거래 주문 검색 루트:
앱 : 홈페이지 좌측 상단 [사용자 아이콘] - [거래 기록] 선택
웹: MEXC에 로그인 후, 공식 웹사이트에서 [주문]을 클릭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바로 접속하세요.
  • 문제 설명: 문제가 발생한 상황, 문제가 발생한 시간(시간대를 기재해주세요), 문제가 발생한 플랫폼(앱/웹)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해당 이 신청서에 관한 문제를 설명해 주세요.
  • 관련 스크린샷/동영상: 문제가 발생한 스크린샷/동영상을 추가로 업로드해 주세요.

B. 이벤트 관련 신청 정보 작성 안내
  • 이벤트 링크 : 해당 신청서에 관련된 이벤트 링크를 작성해주세요.
  • 완료한 이벤트 미션: 미션명, 미션 내용 설명 등 이벤트에서 완료한 미션 목록을 작성해 주세요.
  • 문제 설명: 이벤트 참여 시간(시간대를 기재해 주세요), 보상 수령 시 인터페이스 프롬프트 정보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해당 신청서 관련 문제를 설명해 주세요.
  • 관련 스크린샷/동영상: 해당 신청서와 관련된 보상 기록의 스크린샷/동영상을 추가로 업로드해 주세요.

3. 신청 내역 보기


[제출 기록]을 클릭하면 현재 신청서의 심사 진행 상황과 과거 신청서의 심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신청서 검토가 승인되면 MEXC에서 신청서 상태에 대한 해당 안내를 제공하고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
  • 신청서가 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, MEXC 신청서 상태에서 그 이유가 표시됩니다. 신청서가 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, 신청서 제출 실패 사유를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. 그럼에도 이 신청서를 제출하고자 할 경우, 언제든지 MEXC 온라인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!

4. 주의사항


  •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귀하가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신청서를 제출하신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MEXC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검토를 완료할 예정이며, 신청 결과는 이메일을 통해 안내해 드리오니, 이메일을 주의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 이와 함께 기록을 제출하여 심사 결과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해당 신청서 링크에는 시간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링크가 만료되었으나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, MEXC 온라인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!